본문 바로가기

블랙야크 100대 명산 도전기

블랙야크 인증타올 교환 / 수령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블랙야크 100대 명산 도전의 시작 단계인 '블랙야크 인증타올 교환하기'를 성공적으로 끝냈습니닼ㅋㅋㅋㅋㅋ

(뭔가 대단한 일 끝마친 것처럼 스스로 자기최면 중...)

 

ㅋㅋㅋㅋ아무튼 이 과업을 진행하기 위해서 마스크를 잘 쓰고 오랜만에 문 밖을 나섰습니다ㅎㅎ

 

 

 

인증타올 교환(수령)하는 방법

 

1. 우선 첫번째로 '쿠폰번호 받기' 입니다

인증타올을 받기 위해서는 문자로 오는 쿠폰번호가 있어야합니다

제가 이전에 쓴 글에 잘 정리했다고 생각하는데....(의식의 흐름대로 막 쓰긴했음...하하)

혹시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걸어두겠습니다ㅎㅎ

이전에 쓴 쿠폰번호 받는 방법

필요없으시다면,, 또륵,,,,

 

2. 두번째로는 '인증타올 재고 확인' 하기 입니다

집 근처 블랙야크 매장을 찾아봅니다 /// 꼭 집 근처일 필요는 없지만 가까운게 좋지않나요??ㅋㅋㅋ 

그냥 아무대나 방문하고 싶은 블랙야크 매장을 검색해서 전화를 겁니다..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

...........네 블랙야크 000점입니다.............

아 네 안녕하세요 혹시 지금가면, ~언제가면 인증타올 받을 수 있나여?? 혹은 재고 남아있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함다;;

 

전화를 걸어서 재고를 확인하지 않는다면 헛걸음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1분도 안걸리는 전화 꼭 해보세요ㅎㅎ

 

쿠폰번호 문자에서도

1) 매장 방문 전, 타올 재고가 있는지 확인 전화 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라는 문구가 있는만큼 필수입니다

 

3. 세번째로는 '매장 방문 후 수령' 입니다

낯가림이 심한 저는 매장 방문해서 마스크 쓰고 있어서 더더욱 들리지 않게

쭈뼛쭈뼛 "인증타오,,ㄹ,,,,,받으려구요,,,,,,,,,," 했는데도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습니닼ㅋㅋ 다시 한번 감사합니닼ㅋㅋ

휴대전화번호, 쿠폰번호 이렇게 두가지를 물어보시고 바로 인증타올을 건내주셨습니다,,

 

 

 

호다닥 도망쳐 나온 후에 설레는 마음으로 차에 타서 제대로 보니 설레는 마음 두배세뱈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인증타올 받고나서

'어 뭐지... 내가 알던 그 사진 속에 인증타올 그 빨강인지 분홍인지 색깔은 어디가고 뭐지... 이것도 인증타올 맞나... 아... 혹시 잘못받은거 아닌가... 이걸로 인증하면 인증용품 아니라고 거부 당하는거 아닌가... 어.... 산을 또 타야되나....'

ㅋㅋㅋㅋㅋㅋ오르지도 않은 산 다섯 번째 오를 때 쯤에 포장 뜯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란인간,,,,,후

 

 

그래 영롱한 자태를 뽐내는 너가 맞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행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여행의 시작은 그 여행을 준비 계획할 때 아니겠습니까???

저는 이미 블랙야크 100대 명산을 끝낸 느낌입니다 하... 

 

여러분들도 얼른 블랙야크 인증타올 받으시고,

안전하게 100대 명산 다 돌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